본문 바로가기

태아보험/어린이보험

태아보험 특약 확인하는 방법과 가입시기는?

태아보험은 많은 임산부들이 임신을 확인하는 순간 알아 보는 대중적인 것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저체중으로 태어나는 아이들이 많고 다양한 이유들로 태어나자 마자 병원에 가는 아이들이 많기 때문인 것도 이유로 꼽히고 있는데요.

   

가장 좋은 것은 건강하게 태어나는 것이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병원 치료를 받아야 한다면 드는 비용 역시 부담이 있기 때문에 태아보험으로 대비하려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태아보험 특약 확인하는 방법과 가입시기는?


태아보험의 경우 보험 상품 자체가 따로 나왔다기 보다는 어린이보험에 태야특약을 넣는 형태로 이해하시면 쉬운데요.

   

임신 22 이내에 통상 가입되는 되는 경우가 많고 임신을 즉시 가입할 있는 상품들도 많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셔도 좋습니다.

   

태아보험 특약 확인하는 방법과 가입시기는?

특히 태아보험 같은 경우 태아 특약이 없으며 사실 보장 받는 내용의 범위도 상당히 줄어 들고 의미가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가입이 가능한 시기를 확인하고 들어야 보장을 받을 있습니다.

   

생명보험, 화재보험 보험사의 성격에 따라 또한 특약이나 가입시기, 특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꼼꼼하게 비교하고 설계안을 확인해 가입해야 하는데요.

   

   

태아보험에 대해 가장 많은 오해는 미리 가입하면 보험료를 미리 내니까 불이익이 아니냐라는 점이 있는데 납부기간은 동일하기 때문에 가입시기와는 상관 없고 오히려 각종 검사를 하기 전에 가입하는 것이 이득이 있습니다.

   

보험료에 대해서도 10,20 이상 납부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과하게 측정하기 보다는 내가 납부할 있는 금액에 대해 정확히 정한 가이드 안에서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표적인 태아보험들인데요.

   

출생 발생할 있는 위험은 물론 성장시기에 맞춘 보장, 성인이 되어서도 계속 보장 받을 있는 내용들도 포함한 상품이 있고 나중에 암이나 중대질병 역시 포함하고 있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고려하고 상담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에는 평균 수명이 늘었기 때문에 실비 같은 경우 100세까지 보장 범위를 설정하는 경우가 많고 특약 같은 경우에는 원하는 보장에 대해 충분히 의사를 전달하고 숙지해야 필요할 도움을 받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