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전자보험

가족들도 보장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 알아보기

운전자보험 이라는 것은 단순히 교통사고로 인해 차가 망가지는 것을 대비하는 것이 아니라, 교통사고라는 무서운 사고로 인해 사람이 다치거나 목숨이 잃을 수도 있는 상황을 대비하기 위한 것입니다. 

   

하지만 교통사고라는 것은 꼭 피해자만 되는 것이 아니라, 가해자가 되는 경우도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이럴 때는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어떻게 합의금을 지불해야 하는지, 처음 교통사고가 겪게되면 한없이 당황스러워 무엇부터 해야 할지 고민하기 마련입니다.

   


가족들도 보장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 알아보기


   

교통사고는 남일이 아니라 자동차를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자동차가 없으신 분이라도 운전자보험을 알아보고 가입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막상 교통사고가 일어나게 되어, 사고 처리를 해야 하는데 제대로 보장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운전자보험을 잘 알아보고 가입해야 합니다. 사고가 났을 때 형사합의금이나 위로금, 그리고 교통사고 후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비용들을 모두 보장받을 수 있다면 조금이나마 부담이 덜 수 있을 것입니다.

   


가족들도 보장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 알아보기


   

운전자보험을 가입할 때는 상세 보장 내용을 가장 주의해서 알아봐야 합니다. 사실 보험에 가입 하시는 분들이 보는 피해 중 상당수가 상세 보험 보장 약관을 제대로 읽어보지 않고 가입하셔서 생기게 됩니다. 어떤 보험이든 보험을 들 때에는 꼭 자세한 설명과 꼼꼼히 알아보는 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오늘은 꼭 들어야 하는 보험 중에서도 정말 중요한 운전자보험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가족들도 보장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

   

운전자 보험은 하나의 증권으로 가족 동시 가입 시 가족 모두가 보장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족 모두에게 좋은 보험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세심한 설계를 바탕으로 세부 선택의 폭을 넓히고 운전자 입장에서 보장을 더욱 더 강화하였기 때문에 운전자에게 딱 맞는 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족들도 보장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 알아보기


   

운전자보험은 해당특약 가입하실 경우에 하나의 담보로 부부단위 운전자의 비용까지 보장하기 때문에 운전중 위험에 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가용운전자용 부부 벌금의 경우 확정 벌금액을 2,000만원 한도 비례보상 하고 있으며, 자가용 운전자용 부부 변호사 선임비용은 가입금액 한도에 따라 비례보상을, 그리고 부부 교통사고 처리지원금은 형사합의금 가입금액 한도에 따라 비례 보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가족들도 보장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 알아보기


   

또한 자녀에게 발생할 수 있는 스쿨 존 내의 어린이 교통사고 치료비와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특히나 중요한 성장판이 손상된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부상 치료비 등을 꼼꼼하게 보장해 주는 상품입니다.

   

요즘은 고령화 시대에 접어들고 있으므로 보험 역시 100세를 바라보고 상품을 구성하게 되므로, 한번 가입하시면 최장 100세까지 장기간 보장이 가능해서 더더욱 든든한 운전자보험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연령별 성별 보험료 알아보기

   

운전자 보험 보험료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보험료는 운전자의 가입나이, 성별, 직종, 직업 등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으며 또한 보험기간과 납입기간 그리고 가입금액 등의 선택에 따라 추가적으로 최종 보험료 예상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가족들도 보장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 알아보기


   

예를 들어 부부운전자플랜으로 상해 1급, 자가용운전자 80세만기 20년납 월납 - 이라는 기준으로 운전자보험 보험료를 예상해 본다면, 30세 남자는 33,400원 여자는 24,300원 , 40대 남성은 32,000원 여자는 23,300원 그리고 50세 남여 보험료 각각 예상금액은 29,900원 21,800원 정도로 예상해 보실 수 있겠습니다.

   


가족들도 보장받을 수 있는 운전자보험 알아보기


   

운전자보험은 가입하는 대상자의 상황에 따라 보험료가 달라질 수 있으니, 운전자보험을 가입하기 전에 반드시 제대로 알아보시고 원하는 보장을 해주는 상품 선택하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매일 자가용을 이용해 출퇴근을 하시거나 직업상 운전을 해야 하시는 분들, 그리고 가족 단위의 보장과 부부가 함께 운전자보험을 들 계획인데 원하는 보험을 찾기 힘드신 분들이라면 언제든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