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보험

메리츠실비보험 ★ 알파플러스 보장 보험 꼼꼼히 알아보기

의료실비보험은 질병이나 상해로 인하여 병원비가 발생하는 경우 이를 실손으로 보장해주는 보험상품입니다. 의료실비보험은 우리나라 전체인구의 70%가량 가입된 상품으로 현대사회에서 하나쯤 가입해 두는 것은 필수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병원에 다닐 때마다 생각나는 보험 상품으로 일상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실비보험중에서 인기 많은 상품 중 하나인 메리츠 알파플러스보장보험1501의 특징을 살펴보고, 보험비교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는 방법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메리츠 알파플러스보장보험1501은 종합적인 보장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인 실손의료비에 3대진단비 (암/뇌졸증/급성심근경색증)와 실손보장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발병률이 높은 질병인 만큼 필요한 보장이라 할 수 있습니다.

   

기존 14대 질병 대비 보장항목의 확대로 18대 질병수술비 보장도 가능합니다. 특약으로 담석증, 탈장, 편도염, 축농증에 대한 수술비가 보장될 수 있습니다. 파킨슨병 등 희귀난치성 질환에 대한 진단비 특약도 가능합니다.

   

   

    

메리츠 알파플러스보장보험1501에는 15세부터 60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10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므로 평생 보장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여러 보험들을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비교해보면 굉장히 편리합니다. 이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보험상품을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개인별로 상황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보장내용과 보험료에 있어서 매우 중요합니다. 비교사이트에서는 온라인 상담과 견적이 가능하므로 간편하게 이용해보세요.

   

비교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