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보험

치아건강은 라이나 THE건강치아보험이 지켜드릴게요

치아보험상품을 처음 개발하여 세상에 선보인 곳이 바로 라이나생명 입니다. 라이나생명에서 처음 내놓은 치아보험은 이제 대부분의 보험사들에서 따라 내놓고 있습니다.

   

치과치료는 국민건강보험에서 제외되는 비급여 항목이 많아 치료에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치과검진을 받아도 경제적인 부담 때문에 제대로 치료를 받지 못하는 분들도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THE건강치아보험

 

라이나생명의 'THE건강한치아보험'은 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업계 최초의 치아보험입니다. 역시나 치아보험에 관해서는 라이나생명이 개척자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이 상품은 5세 부터 75세 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5년 단위로 갱신을 하여 최장 8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보장되는 연령을 확대한 것이 특징으로, 노년층도 치료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좋은 상품으로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 등 비용이 많이 드는 보철치료의 보장을 해줍니다. 면책기간도 1년에서 180일로 축소 하여 편의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보장 개시일 이후 진단 확정 때에는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 치료에 대해 각각 50만원, 25만원, 50만원을 보장해 줍니다.

   

 

 

충치치료는 금, 도재(세라믹) 치료 시 10만원, 아말감 금 도재(세라믹) 이외의 재료로 치료 때 5만원, 아말감은 1만원을 보장해 줍니다.

   

크라운 치료의 경우에는 20만원을 보장해 줍니다. 충전치료, 크라운치료는 유치, 영구치 각각에 대해 연간 3개를 한도로 보장하며, 브릿지와 임플란트의 경우는 연간 3개 한도, 틀니의 경우 연간 1 회 한도로 보장해 줍니다.

    

 

 

   

   

비교사이트에서 여러 보험들을 비교해보는 것이 참 편리합니다. 각 상품별로 장단점이 있기 기 때문에 여러 상품들을 한눈에 보면서 자신에게 적절한 보험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실시간 빠른 상담으로 1:1 상담과 내 보험료가 쉽고 빠르게 계산되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비교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