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금보험

동부생명 내생애든든연금보험

이제 바야흐로 초고령화 사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식생활의 개선, 의료기술의 급격한 발달로 건강상태가 양호해지면서 평균수명이 급격하게 증가하였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불황으로 은퇴 후 생활에 대한 준비가 매우 미흡한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나 우리나라의 경우 선진국에 비해 노후 준비가 매우 미흡하여 공적 부조에 매달리는 형편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최근에는 금리가 계속 인하되고 있어 은퇴 후 자금마련이 더욱 힘들어졌습니다. 따라서 이에 대한 대비책으로 연금보험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 필수상품인 동부생명 내생애든든연금보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어진 노후만큼 이제는 은퇴준비도 새롭게 해야 합니다.

은퇴 이후의 생활은 지금 준비하는 바에 따라 얼마든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동부생명 내생애든든연금보험은 안정적인 은퇴 이후의 준비와 함께 세테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맞춤설계형, 6대질병연금형, 확정기간 연금형, 상속연금형 등 다양한 형태 중에 자신에게 맞는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연금수령액에 대한 비과세혜택이 가능하여 세테크 측면에서도 유리합니다.

   

   

   

 

 

   

   

보험료 납입중지, 일시정지, 중도인출 등의 제도가 있어 탄력적인 자금 운영이 가능하여, 보험의 장기간 유지측면에서 매우 혜택이 넓어졌습니다. 보험료납입유예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보험유지는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동부생명 내생애든든보험은 공시이율형 상품으로, 0세 이상 가입 가능합니다

납입기간은 3/5/7, 10년 이상 가능합니다.

위의 연금 수령액 예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비교사이트에서 연금보험들간에 비교가 가능합니다. 비교사이트에서는 여러 상품들을 한눈에 비교가 가능하므로 대단히 편리합니다. 각 보험사마다 또 상품별로 장단점이 있기에 자신의 니즈에 맞는 보험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비교사이트에서 해당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추천해주고 온라인 1:1 상담과 견적까지 바로 받아볼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비교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