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보험/어린이보험

태아보험 가입 시기와 선택할 때 비교해야 할 점은?

아이를 임신 하는 순간 불안한 마음이 드는 역시 어쩔 없다고 합니다.

예전에 비해 출산 연령이 높아지고 있고 환경 적인 문제 등으로 인해 조기 출산의 수치가 크게 늘었다고 합니다.

   

또한 태아 받은 검사에는 나오지 않은 질병 등으로 인큐베이터에 들어가는 아기들이 늘고 있다고 하는데 이런 분위기 속에서 아이를 임신 하는 순간 불안한 마음이 드는 것은 어쩔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임신을 하자 마자 태아 보험 위험한 일에 대비하는 산모들이 늘어 나고 있습니다.

이에 맞추어 보험사에서 정말 다양하게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는데 보장 내용이 크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가입 시기와 함께 보다 꼼꼼히 체크해 필요가 있습니다.

   

  

   

일단 가입 시기로는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보통은 22 내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점차 주수가 커지면 다양한 검사를 하게 되는데 이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있고 보험사 마다 선천이상이나 저체중아에 대한 보상을 포함시킬 있는 주수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손해보험은 보통 22 가입시, 생명보험은 23 가입시 저체중아 보장이 되기 때문에 1~2 차이로 보장을 받을 없는 상황은 피하시는 것이 현명 합니다.

   

   


   

대표적인 태아보험인데 의료실비보험, 그리고 생명보험에 따라 보장내용이 또한 차이가 있을 있으므로 내가 어떤 것에 비중을 두는 먼저 확실히 결정한 후에 비교, 분석하면 훨씬 선택이 수월해 집니다.

단순히 태아 보험을 가입하면 받는 사은품이 아니라 오래 납입하는 만큼 보장 내용에 초점을 맞추어야 나중에 만족도가 높을 있습니다.

   

   

예를 들면 현대해상의 태아보험의 경우 성인이 되면 성인CI보장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 무배당 굿앤굿어린이CI보험 (태아 의료실비보험)-

   

아래는 태아부터 100세까지 암진단비와 수술비 다양한 보장을 받을 있는 태아 생명보험으로 의료실비보험과는 보시면 특성이 조금 다른 것을 보실 있습니다.

   

   

-흥국 우리아이플러스보장보험 ( 태아 생명보험)-

   

   

어떤 것이 좋다, 나쁘다가 아니라 선택하는 분의 상황이나 연령을 고려하고 나중에 아이가 태어나서 까지 지켜 봤을 어떤 것이 나에게 맞는지 결정한 알맞은 것으로 고르시면 훨씬 도움이 입니다.

 

공통적으로 주의해야 것은 사망 보장에 대해서는 최소화 하고 치료 실비에 집중하여 보다 자랄 보탬이 되도록 해야 한다는 입니다.

오래 납입하는 만큼 유지하기가 부담스럽다면 추후 손해를 보며 해지할 확률이 크기 때문에 납입 가능한 금액 안에서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