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보험/어린이보험

어린이보험, 꼭 필요 한지 비교해 보고 가입하세요

어린이들은 잠시만 눈을 떼도 다치는 일이 매우 비일비재 합니다.

특히 5~6세가 되면 가장 심하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심하게 다치거나 아픈 경우도 있기 때문에 걱정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어린이보험, 꼭 필요 한지 비교해 보고 가입하세요


일상생활에서 다친 상해나 질병 진단과 치료비에 대해서 넓게 보장하는 어린이 보험은 보통 어릴 보다는 아이가 조금 컸을 가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특성상 조기에 가입할 수록 보험료를 절약할 있고 성인이 까지 보장해 주는 상품들이 다량 나왔기 때문에 비교 빠르게 가입하시는 것이 이득 입니다.  


다만 상품마다 특약의 내용이 다르고 기본 보장되는 범위가 매우 다양한 것이 어린이보험 이기 때문에 길게 납입하는 만큼 보다 꼼꼼하게 비교 분석 가입하시는 것이 효율적 입니다.    

   

또한 대게 성인이 까지는 여러 가지 보험에 가입하지 않고 단일로 가입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부족하지 않게 넓은 내용을 담고 있는지 보셔야 나중에 필요할 요긴하게 사용하실 있습니다.  

   

같은 어린이 보험이라도 의료실비, 생명,저축이나 교육 보험처럼 기본 성향이 크게 차이가 나기 때문에 충분한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납입기간이 상당히 길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내도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가이드라인을 세우고 상담을 받으면 구체적인 설계가 가능 합니다.    



요즘은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의 경계가 없이 태아부터 100 까지 보장이 가능한 상품들도 많이 출시하고 있기 때문에 별다른 구분을 짓고 싶지 않으시다면 이러한 상품을 찾아 보시는 것도 도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