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아보험/어린이보험

제대로 보장 받기 위해 놓치면 손해 보는 태아보험 정보들

태아보험은 사실 대부분 어린이 보험에 태아 특약을 추가한 유형이 많고 보험사마다 조금씩 차이가 커서 가입하실 가장 고민이 있는 보험 상품 하나 입니다.

   

손해보험사와 생명 보험사의 보장 범위도 특징이 다르고 가입할 있는 시기, 그리고 보험료도 다양하기 때문에 비교할 것이 많아 임신을 확인하면 아마 가장 먼저 알아 보는 것일 텐데요.    


제대로 보장 받기 위해 놓치면 손해 보는 태아보험 정보들


보통 임신을 확인한 날로부터 가입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난임 등으로 인해 받은 시술이나 처방약, 유산방지 주사 등으로 인해 심사 기준이 조금씩 다른 보험사의 가입 기준을 확인하지 않는다면 크게 낭패를 있습니다.

   

따라서 보험사의 태아보험의 경우 임신 확인 빠르게 가입하는 것이 이득이며 이런 심사기준을 확인 특정 주수가 지나 가입이 가능하다면 메모해 두었다가 시기를 놓치지 않아야 합니다.  


제대로 보장 받기 위해 놓치면 손해 보는 태아보험 정보들

태아보험에서 가장 선호하는 보장 내용은 바로 선천성 질환 조기 출산등으로 인해 병원비가 들었을 도움을 받는 입니다.

   

실질적으로 돈과 관련된 내용이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 보아야 추후 제대로 도움을 받을 있으며 보통 이와 관련된 특약의 경우 22 내에 가입하셔야 포함을 시킬 있습니다.  

    

손해보험협회와 생명보험협회의 대표적인 상품들인데요.

대부분 만기 시점이 다르지만 요즘은 성장 시기에 따라, 그리고 성인이 되었을 성인 보험으로 전환 가능한 것들이 많기 때문에 납입기간이 만큼 구체적으로 따져서 상황에 맞는 보험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또한 납입기간이 20 정도로 길기 때문에 순수보장형으로 최대한 보험료를 저렴하게 설계하시는 것이 이득이 있습니다.

   


30, 100 받는 만기 환급금은 물가 상승률을 고려해 봤을 사실 의미가 없기 때문인데 갱신 없이 보장이 가능한지, 갱신형 특약은 언제 없앨 있는지도 미리 알아 보시면 좋을 같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치료비가 비싼 안과나 치과 치료도 보장해 주는 상품도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보험을 가입하기 보다는 가지로 최대한의 효과를 내는 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